[스웨디시 후기] 인계동 애플테라피 여기 진짜 물건이네 ㅋㅋ
작성자 정보
- 디글마사지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2 조회
- 목록
본문
요즘 출근만 하면 어깨 발살 날 것 같고 스트레스 만땅이라 고민했는데 요즘 주식으로 수익 본게 짭짤해서 어제 퇴근하고 인계동 애플테라피 갔다 옴
앱에서 보면 인계동 만족도 1위라길레 광고인가? 했는데 반신반의 하면서 야간 타임이 비어있길래 바로 예약하고 런런~
0508-0321-1974
내 후기 보면 예약하고 싶어질테니 전화번호 저장 때리삼
일단 가자마자 제일 마음에 들었던게 개별 샤워실이 방에 따로 있었다는거
공용 샤워실 극혐하는 사람으로 여기 일단 합격 목걸이 걸어드림
눈치 안보고 편하게 씻고 나올 수 있어 진짜 개꿀이었다
시간 되니까 담당 매니저가 들어오는데 진짜 젊고 예뻤음
무엇보다 말도 통하고 알아서 뭉친데 싹 골라서 쿵짝 쿵짝 티키타가 개잘되서 좋았음
이왕 돈쓰는거 제대로 달려보자 싶어서 70분 프리미엄코스 16만원으로 받음
진짜 구라 안치고 몸이 녹아내린다는게 뭔지 체감함. 오일 바르면서 부드럽게 막 밀어주는데 막판엔 림프 뚫리면서
소름돋게 시원하더라. 피로가 싹 다 빠져나가버림
나처럼 야간에 돈 다 주고 가도 돈이 안아깝게 미치게 좋았지만 낮 주간시간에 가면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으니
시간많은 분은 낮시간 노려서 1만원 아껴서 커피사드삼
돈값 제대로 하니까 인계동에서 갈 곳 잃은 중생들은 여기 예약하고 가보셈. 여기 진짜 물건이다.ㅋㅋ
관련자료
-
다음
회원들의 실시간 댓글 반응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






